![]() |
▲ 2함대사령관 부석종 소장(아랫줄 가운데)과 (주)르브래드랩 차은주 대표(2함대사령관 왼쪽), 차권태 대표가(2함대사령관 오른쪽) 참수리-357호정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주)르브래드랩는 이날 장병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빵 7200박스를 전달했다<사진=해군2함대제공> |
국산 수제 베이커리 전문점인 ㈜ 르 브레드 랩(LE BREAD LAB)이 1일 평택 해군 2함대 장병들에게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격려와 응원의 선물로 오믈렛 빵 7200박스를 선물했다.
㈜ 르 브레드 랩(LE BREAD LAB)은 2017 소비자선호 브랜드 대상 및 고객감동 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중심의 경영으로 맛과 품격에 가성비까지 접목시킨 국산 디저트 카페다.
이번 위문품 전달 행사는 ㈜ 르 브레드 랩이 서해 최일선에서 NLL 수호에 힘쓰는 해군 2함대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문품을 전달받은 참수리-325호정 김정우 상병은 “저뿐만 아니라 2함대 모든 장병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며,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보답할 수 있도록 NLL 수호 임무를 완수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평택 해군2함대 사령부는 이번 위문품을 2함대 예하부대인 인천해역방어사령부와 도서기지 부대, 국군수도병원에 입원해 있는 장병들에게도 전달했다.
평택=이성훈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