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은 내달 11일까지 ‘할인원 세일’을 골프존마켓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골프존마켓에서 골프용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퍼팅 거리를 진동으로 알려주는 퍼팅톡 그립, 더 하이온 우산, New RBZ 볼 1더즌, 골프장갑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백화점과 몰 입점점을 제외한, 전국 골프존마켓에서는 카드사별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의 경우 3~6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KB국민카드, 삼성카드, 비씨카드, 현대카드로 구입할 경우 각 2개월에서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상판매 이벤트도 준비됐다.
사용하던 중고 클럽을 골프존마켓으로 가져오면 평가를 거쳐 고가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이 골프공을 구입할 경우 1 더즌에 한에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단,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혼마클럽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HZ-T1 2 STAR 드라이버를 75만원, 아이언(스틸)을 160만원에 판매하며 행사 기간 동안 추가 5%할인과 함께 혼마 골프공을 증정한다.
할인원 세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와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