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온이 급격히 오르면서 한낮에는 초여름과 같은 날씨를 보이고 있다. 이렇게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할 때에는 우리 몸에서 자칫 호르몬의 불균형을 유발하기도 한다.
호르몬의 불균형이 생기면 신체균형을 잃고 저항력이 떨어져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게 되는데 특히 갱년기라는 피할 수 없는 시기를 겪어야 하는 중년 여성들에게는 더욱이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때문에 정관장 화애락은 갱년기 여성들에게 건강함의 필수로 불린다.
화애락은 여성들의 화목한 삶과 사랑하는 삶, 즐거운 삶을 함께하는 여성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03년 출시 이후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며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화애락’ 시리즈에 사용되는 홍삼은 정관장만의 철저한 품질관리에 합격한 원료들만 사용한다.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된 홍삼은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사용할 수 있으며 부원료에 대해서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화애락본’은 관리가 더욱 까다로운 미국으로 수출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받고 있다.
대표적인 갱년기 여성 건강용 제품으로 인기가 좋은 ‘화애락진’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6년근 홍삼에 녹용 및 당귀, 작약 등의 자연소재를 조화시켜, 중년 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갱년기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중년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중년의 여성 가족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화애락본’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전통 식물 소재인 당귀,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등의 부원료를 조화시킨 제품으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성인 여성에게 도움이 된다.
또 식물성분들인 대두, 석류, 크랜베리, 레몬밤 등의 부원료를 추가해 액상 파우치 형태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화애락큐’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여 고품질의 전통 원료인 복령, 백출, 작약, 당귀, 대나무잎 등의 부원료를 결합해 화애락진과 함께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먹기 쉽고 휴대성이 좋은 타브렛 제형으로 고객들의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당신께만큼은 정관장’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다양한 선물세트와 ‘화애락’, ‘홍천웅’, ‘홍삼톤골드’ 등 온 가족 건강관리용으로 좋은 다양한 홍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화애락’과 중년 남성용 제품인 ‘홍천웅’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화애락과 홍천웅이 함께 구성된 ‘부부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