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대덕구 K-water 사옥 |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서 S등급 획득
K-water(사장 이학수)는 기획재정부가 22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종합점수 95.96점을 받아 최우수 등급인 ‘S’ 등급에 올랐다.
권역본부 중심의 조직개편을 통한 현장 중심의 고객경영체계와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
K-water는 고객포털 시스템(K-CRM)의 기능으로 민원현황 실시간 알림서비스와 민원 적시처리율 100%를 달성했으며, 콜센터의 사무환경과 상담사의 응대 능력 향상 등으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인증을 받은 것도 한몫했다.
또 언제 어디서든 국민이 알고자 하는 물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모바일 앱 ‘MyWater’ 서비스를 제공해 국민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학수 사장은 “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고객행복경영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윤희진 기자 heeji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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