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트리트 브랜드 대거 입점
영캐주얼 11개 브랜드 매장 이동 완료
골프 브랜드도 다양한 이벤트 진행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장 박정훈)가 봄기운을 가득 담아 7층 영캐주얼 매장을 개편했다.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매장개편 공사를 통해 11개 브랜드의 매장이동 및 신규오픈을 완료하고 봄 맞이 행사에 들어간다. 이번 매장개편은 유행에 민감한 젊은층을 타깃으로 스트리트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다.
신규오픈 브랜드인 7층 마인브릿지는 10%의 브랜드세일과 함께 생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나인스텝은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으로 주민번호에 ‘9’가 들어간 고객을 대상으로 10+10% 행사를 진행한다.
7층 골프매장에서는 18개 골프의류 및 용품브랜드가 참여하는 골프페어를 2일까지 진행하고 ‘우리골프’는 마루망 퍼터 구매시 마루망 볼 1더즌(12개)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관계자는 “봄맞이 매장 개편과 함께 신규브랜드 입점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