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베이스 8종 제품 |
국내산 홍삼·폴란드산 아로니아 등
주산지서 자란 원료 엄선한 천연과즙
290가지 넘는 안전성검사 철저한 관리
설 명절 선물하면 떠오르는 품목은 한우, 굴비 등이지만 올해는 독감 대유행과 미세먼지의 잦은 발생 등으로 건강관련 선물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지난해 시행된 청탁금지법 여파로 가족이나 친지 선물 중심으로 선물시장이 개편될 것으로 보여 건강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더 늘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을 대표하는 '정관장' 브랜드의 KGC인삼공사는 '굿베이스'라는 자연소재 브랜드를 지난 2010년 출시했다.
천연과즙 등 자연소재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니즈(needs)에 비해 소비자의 신뢰도는 높지 않은 상황이었다.
KGC인삼공사의 신뢰도에 힘입은 '굿베이스'는 2015년 23%, 지난해 28%라는 전년대비 성장률을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10% 할인혜택… 3개 사면 1개 증정
내달 3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의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는 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해 만든다.
대한민국의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 재배환경에 적합한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했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시스템을 그대로 적용, 290가지가 넘는 안전성 검사를 통해 제품을 관리한다.
굿베이스의 제품은 크게 두 가지 군으로 분류된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이 함유된 '홍삼담은 시리즈'와 자연소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이 키운 시리즈'가 그것이다.
홍삼담은 시리즈에는 아로니아, 석류, 흑마늘, 산수유, 블루베리, 헛개, 푸룬, 참꿀 8종이 출시돼 있으며 자연이 키운 시리즈에는 아로니아, 배, 홍삼을 담은 제품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믿을 수 있는 자연소재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니즈에 맞는 소재를 찾아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 시켜갈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홍선화 굿베이스 BM은 “과학적 연구개발을 통해 우수한 자연 식품 소재를 발굴하고 있다”며 “더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올해 설을 맞아 2월 3일까지 프로모션 행사를 한다. 굿베이스 전 제품 구매시 10%의 구매 혜택이 주어지며 주요제품 및 선물세트 3개 구매시 1개를 더해 준다.
모든 혜택 적용 시 전 제품을 개당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해 볼 수 있다.
전국 백화점과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이나 정관장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굿베이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승현 기자 heyyun@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