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뱅의 신곡 '에라 모르겠다'는 지드래곤과 YG 메인프로듀서 테디의 공동 작품이며 지드래곤, 탑, 테디가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테디가 설립한 블랙레이블의 신진 작곡가인 R.Tee가 이름을 함께 올렸다.
관계자는 “'에라 모르겠다'는 빅뱅의 타이틀곡 중 한 곡”이라며 “더블 타이틀곡을 계획하고 있다.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이미 완성해 놓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빅뱅은 오는 12일 밤 12시 정규 3집 '메이드 풀 앨범'을 공개한다. 지난해 4개월간 월간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뱅뱅뱅', '루저', '베베', '맨정신',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이프 유', '쩔어', '위 라이크 2 파티'와 신곡들이 다수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 탑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완전체 앨범이 될 전망이라 팬들의 관심이 높다. 이런 이유로 좀처럼 단체 예능 출연이 적었던 빅뱅은 MBC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출연을 확정 지었고, 오는 26일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빅뱅은 내년 1월 7~8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콘서트를 열고 국내외 팬들과 만날예정이다.
노컷뉴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