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버드’ 회원가입 이벤트… 10만명에 무료탑승권ㆍ할인권 제공
고속열차운영사인 ㈜SR(대표 김복환)이 12월 개통을 앞두고 회원에 가입한 10만명에게 무료탑승권과 할인권을 제공한다.
SR은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회원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만명에게 SRT 무료 탑승권, 3만명에게 50% 할인권, 5만명에게 30% 할인권을 지급하는 ‘얼리버드(early bird) 이벤트’를 시행한다.
할인권은 개통 후부터 2017년 3월까지 유효하며, 편도 기준으로 수서~부산, 수서~목포(광주송정) 등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SR 회원에 가입하면 할인권 이외에도 SRT 승차권 예약과 열차운행정보, 쿠폰발급, 이벤트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SRT 앱에 도입된 승무원 호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은 매 분기 온라인 이용실적에 따라 일반과 우등, 특별, VIP회원으로 구분되며, 최초 가입 시 10% 운임할인권을 제공하고 우등회원 이상이 되면 좌석승급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회원가입은 SR 홈페이지와 휴대폰앱에서 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는 앱 다운로드 일정을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김복환 대표는 “SRT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속형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내실있는 서비스를 찾아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희진 기자 heejin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