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쎄 체인지업은 시원함과 깔끔함을 강조한 기존 ‘에쎄 체인지’와 달리 체인지업만의 독특하고 색다른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야구경기에서 투수가 던지는 변화구를 감각적인 패턴과 색깔로 형상화했다.
에쎄 체인지업의 모태인 에쎄 체인지는 2013년 출시 후 100억 개비 이상 팔린 KT&G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에쎄 체인지 1mg’은 국내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으로 최근엔 해외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다.
정윤식 KT&G 에쎄팀장은 “에쎄 체인지는 출시 3년 만에 전체 에쎄 판매량의 30%를 차지하는 KT&G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에쎄 체인지업 역시 스포티한 이미지와 색다른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승현 기자 heyyun@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