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50개 이상 가맹점 오픈해 성업
(주)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 신종성)는 가맹사업 브랜드 ‘골프존파크(GOLFZON PARK)’의 가맹점 수가 급증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골프존네트웍스는 이달 1일부터 부산 전역과 경기 의정부시를 대상으로 가맹사업을 시범운영 중이다.
시범운영 가맹점주들의 반응은 기대 이상이다. 부산 남구에서 가맹사업을 운영하는 한 가맹점주는 “TWOVISION(투비전)을 체험한 고객들의 반응이 호평 일색”이라며 “퍼팅 시 나타나던 격자무늬를 없애는 등 상급 유저를 위해 보다 필드에 가깝고 어려워진 난이도를 제공하는 투어모드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의정부지역 가맹점주는 “투비전의 신형 센서가 다양한 구질을 구현해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고 매출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했다.
골프존은 경기불황이 지속되고 사업주들의 영업환경이 어려워짐에 따라 지난해 12월부터 전국 사업주 단체들과 7차례에 걸친 간담회, 실무자 워크숍 등을 열어 가맹사업 전환이 골프존 사업주의 상권보호와 가격 안정화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대안이라는 의견을 도출한 바 있다.
골프존네트웍스 정주명 사업본부장은 “두 지역의 경우 가맹사업 시범운영 전보다 고객이 증가해 매출이 30% 이상 증가하는 등 고무적인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며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1차 가맹사업 시범운영 지역의 영업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문승현 기자 hey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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