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에 부드러운 끝맛과 목넘김을 더한 ‘클라우드 마일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클라우드 출시 2년 3개월만에 나온 클라우드 마일드는 맥주의 부드러움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 독일산 아로마홉을 이용해 목넘김과 끝맛의 부드러움을 더했다.
또 클라우드 마일드는 클라우드와 같은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의 100% 몰트 맥주로 기존 클라우드 로고에 헬레스 라거맥주의 본고장 뮌헨이 속한 독일 바이에른 주의 푸른 하늘빛을 형상화한 로고를 사용했다.
문승현 기자 hey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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