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에이스 로고 부각
역동적인 패턴디자인 구현
KT&G(사장 백복인)는 2일 새 로고와 함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단장한 ‘심플에이스(simple ACE)’ 3종을 출시했다.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제품 전면에 다이아몬드 형태의 ‘simple ACE’ 로고를 부각시켰고 기존 브라운 계열의 패키지 색감을 강조하면서 역동적인 패턴의 디자인을 구현했다. 기존 제품이 가진 풍부한 맛과 뛰어난 품질은 그대로 유지됐다.
심플에이스는 2004년부터 모두 3종이 출시되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5억 개비를 기록했다.
심플에이스는 국내 최초의 3중 튜브필터 등 차별화된 필터 기술이 적용돼 있어 깔끔한 맛과 단단한 필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윤식 KT&G 슬림팀장은 “심플 브랜드는 국내 슬림담배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등 부동의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며 “이번 리뉴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승현 기자 heyyun@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