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인트 골프레슨, 홍서연과 장타대결 등 풍성
볼거리가 많은 박람회도 좋지만 직접 참여해서 체험하고 더불어 경품도 얻을 수 있다면 더욱 뜻 깊을 것이다.
눈도 즐겁고 몸도 즐거운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골프박람회 ‘2016 더 골프쇼 in 대전’이 오는 14일부터 나흘 간 대전 유성구 도룡동 대전무역전시관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골프쇼의 부대행사로 마련된 송경서 아카데미에는 송경서 아카데미 소속 프로골퍼가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골프실력을 향상시켜줄 수 있는 품격 있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캘러웨이 스크린에서는 불꽃샷 이벤트를 통해 캘러웨이 클럽과 의류, 캘러웨이 스크린 이용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한국골프기술소재연구소는 직접 개발한 퍼팅바를 이용한 퍼팅대회를 열고 퍼팅바 경품을 내놨다.
아현통상이 주관하는 드라이배트 장타대회는 공을 가장 멀리 날린 관람객에게 스윙향상도구 드라이배트를 경품으로 준다.
홍서연 골프갈라에서는 골프신동 홍서연양과 장타대결이 펼쳐진다. 대결에서 이기면 경품도 챙길 수 있다.
김덕규 원포인트 레슨에서는 무리한 힘을 들이지 않고 임팩트 때 효과적인 힘을 전달할 수 있는 스윙을 가르쳐 줄 예정이다.
마인드골프 부스에서는 행사기간 선착순 30명에 한해 프라이드 정품그립을 무료로 교체해준다. <자료제공=이엑스스포테인먼트>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