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도시철도공사는 오는 16일 06년 개통 때 최연소 승차 고객(흰 모자 쓴 아이)을 찾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먼저 이용시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2006년 개통 시승 행사 때 승차한 최연소 고객(당시 1살로 추정)을 찾는 이벤트다.
올해로 10년을 맞는 도시철도의 동갑내기 친구를 찾는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한 것.
공사는 당시 사진을 공사 홈페이지와 역사 게시판에 올렸다.
사진 속 주인공을 아는 지인은 공사 관계자(042-539-3027)에게 연락을 주면 되며, 주인공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하고 기념식에도 초대한다.
또한, 대전도시철도의 개통을 축하하는 응원글 댓글 이벤트, 퀴즈로 소통하는 고객감사 1+1 행사, 대전도시철도와 얽힌 에피소드 공모 이벤트 등 작은 시간만 투자하면 기쁨과 행운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이벤트를 홈페이지(www.djet.co.kr)와 블로그(blog.naver.com/djetblog)에서 진행 중이다.
시민과 함께하는 행사도 성황리에 추진된다.
한 번도 도시철도를 경험하지 못한 시민을 초대해 역사 이용, 기지 견학, 전동차 운전 등 도시철도를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박태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