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시티즌 제공 |
권선택 시장은 2일 시청 접견실에서 윤정섭 대전시티즌 대표이사와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연간회원권 1호 구매식을 진행했다. 권선택 시장은 다음 구매자로 대전시티즌 윤정섭 대표를 지목하며 '자주자주 Together Relay'의 시작을 알렸다.
'자주자주 Together Relay'는 연간회원권 구매자가 다음 구매 예정자를 지목해 구매를 권유함으로써 각계 각층의 다양한 시민과 팬들에게 연간회원권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권 시장은 “대전시티즌은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시민구단이다. 그렇기에 대전시민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드릴 의무가 있다”며 “연간회원권 구입 뿐만 아니라 많은 응원과 격려를 통해 시민 여러분들도 대전시티즌에 큰 힘을 실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전시티즌 2016 시즌 연간회원권은 지난달 17일부터 티켓링크(http://sports.ticketlink.co.kr)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판매 종료 후, 구단사무국 및 홈경기 당일 남문광장 우측 매표소(연간회원 구매 전용 창구)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대전시티즌 홈페이지(www.dcfc.co.kr)나 사무국(☎042-824-2002)으로 하면된다.
정성직 기자 noa790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