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 CS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CS위원 워크숍에서는 부천성모병원 권영미 CS팀장이 '환자경험 관리와 병원 서비스 디자인' 등의 고객만족서비스'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 행정부원장 김창선 신부는 “CS위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우리 병원이 고객중심병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올해도 에너지를 찾아 서로서로 나누고, 내외부 고객에게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minyeo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