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인터시티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내달 1일부터 3월 14일까지 '사랑고백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과 프리미어 스위트로 나뉜다. 프리미어 객실은 1박에 레드와인 1병과 과일, 조식이 2인까지 제공된다. 가격은 16만 원이다.
프리미어 스위트 패키지는 호텔인터시티에서 단 두 객실만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레드와인 1명과 안심스테크, 크림파스타를 룸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객실 내 편안한 월풀 스파를 위한 러쉬 입욕제를 제공한다. 늦잠을 자고 싶은 고객을 위한 레이트 체크 아웃(Late Check Out)이 적용돼 오후 3시까지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5만 원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열심히 일한 이들을 위한 '웰빙헬스'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내놨다.
이 패키지는 프리미어 일반실과 건강식 뮤즐리, 낫토, 우유를 제공한다. 여기에 온천사우나 2인과 피트니스클럽 무료 이용까지 선사한다. 가격은 11만 8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인터시티 홈페이지(www.hotelinterciti.com) 또는 전화(042-600-6006)으로 문의하면 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