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급 선물세트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형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쿠킹 컬렉션' 선물세트엔 구제역 청정 지역인 전남 영암에서 자라난 1++등급의 최상위 한우를 포함, 프리미엄 소금 '10년 숙성 천일염'과 쿠킹 컬렉션 전용 '구이용 스케이크 소스'로 구성됐다.
'쿠킹 컬렉션 한우 스테이크 세트'를 38만 원에, 구이용 등심과 특수부위 등이 포함된 '쿠킹컬렉션 한우 냉장혼합세트 1호'를 35만 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명절의 대표적인 선물인 굴비의 경우 포장을 간소화한 '실속 굴비세트(1.6㎏·내외·20미)'를 5만 9800원에 내놓는다.
또 2만 원 대의 알뜰형 과일 선물세트를 전년대비 30% 가량 더 확보해 준비했다. '햇살에 물든 연(然) 과일세트(사과·배·혼합)'을 평소보다 15%가량 저렴한 2만 9900원에, 이스라엘 자몽&스위티 혼합세트를 2만 48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바쁜 일정에 설 선물을 준비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쇼핑몰인 롯데마트몰 홈페이지(www.lottemart.com)를 이용하면 5만 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최대 1만 원 한도)이 주어진다. 여기에 3만 원 이상 구매 시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