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최근 2년 사이에 해당 병원을 방문해 진료서비스를 2회 이상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을 실시한 결과를 점수화한 것이다.
조사 결과, 충남대병원은 77점으로 지방 국립대병원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충남대병원은 지난 조사보다 고객만족도 점수가 5.5%나 증가했다.
그동안 충남대병원은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하이패스 서비스'와 무인수납기 대상자 범위를 확대 실시했다. 또한 각 건물들의 명칭을 간소화하고, 건물별 고유 숫자와 색상을 부여해 고객들이 알기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목적지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전국 어디서나 연결 가능한 대표번호(1599-7123)를 운영하고, 고객행복위원회를 출범하는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노력해왔다.
송익준 기자 igjunbab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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