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 가입 고객 3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진행되는 첫 이벤트는 'SNS 입소문 내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정사업본부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홍보글과 영상이 담긴 페이지를 공유하고, '우체국 체크카드는 (이)다' 댓글달기에 참여한 누리꾼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메인 이벤트인 '300만 고객 감사이벤트(11/25~12/25)'에서는 우체국 체크카드를 사용한 개인 고객 중 3333명을 추첨해 최신형 TV, 휴대폰, 상품권, 캐시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나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333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승재 충청지방우정청장은 “이번 이벤트로 우체국 체크카드를 사랑해주신 국민들에게 감사드리는 한편, 체크카드 이용으로 건전한 소비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이나 우체국금융홈페이지(www.epost bank.kr) 또는 우체국금융고객센터(1588-1900, 1599-1900)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수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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