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 대상은 8seconds, FOREVER21, GAP, H&M, JOE FRESH, MANGO, SPAO, TOPTEN10, UNIQLO, ZARA 등(알파벳 순) 10개 SPA 의류 브랜드다.
평가 방법은 소비자가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www.smartconsumer.go.kr)의 '소비자톡톡' 코너에 접속해 구매 경험이 있는 브랜드를 선택한 후 제시된 각 항목에 대해 별점평가를 진행하고 마지막에 종합의견을 기술하면 된다.
평가 참여자를 대상으로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소비자원은 정부3.0 기조에 부응해 스마트컨슈머 '소비자톡톡' 코너에 SPA 의류 브랜드 구매자들이 남긴 생생한 평가정보를 일반 소비자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박수영 기자 sy87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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