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추워지기 전에…'아우터' 미리 사두세요

  • 경제/과학
  • 유통/쇼핑

더 추워지기 전에…'아우터' 미리 사두세요

  • 승인 2015-10-22 14:25
  • 신문게재 2015-10-23 13면
  • 박수영 기자박수영 기자
아침 저녁으로 부쩍 쌀쌀해진 날씨 탓에 미리 겨울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유통업계도 일찍부터 발열 내의, 겨울 침구, 각종 보온 용품 등을 일제히 선보이며 겨울 장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당초 다음달 초로 예정됐던 겨울용 매장 디스플레이 단장을 서두르는 한편, 난방용품, 겨울의류, 겨울침구 등 월동용품 기획전을 잇달아 실시하고 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남성의류 지이크 '가을·겨울 이월상품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초겨울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 다양한 초겨울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특집전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4층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영캐주얼 기획상품전이 열린다. 시슬리, ENC, 베네통, 올리브데올리브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점퍼, 코트, 니트카디건 등 초겨울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남성의류 매장에서는 지이크 가을·겨울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1층 행사장에서는 제이에스티나 액세서리 특집전과 아르마니꼴레지오니 특집전이 열린다.

또한 9층 홈&리빙 리뉴얼 오픈축하 다양한 상품전이 펼쳐진다. 디자인벤쳐스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 특가전이 진행된 진열상품 35%, 정상상품 20% 할인행사가 진행되며, 로맨틱 프로방스 겨울 침구 제안전이 펼쳐져 아이리스 30%, 스위트홈 20%+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아웃도어 가을산행·F/W 특집전 등 '풍성'

▲롯데백화점 대전점 가을 패션=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아웃도어 가을산행 특집', 'F/W 아우터 특집', '휠라 패밀리대전'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해 주말 쇼핑고객을 맞는다.

25일까지 가전, 가구, 주얼리, 시계, 모피, 해외명품 상품을 당일 200·300·500·1000만원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10·15·25·50만원을 증정하고, 오는 31일까지 L.POINT카드 가입 후 첫 구매시 당일 10·20·4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각 롯데상품권 5000·1만5000·3만원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컬럼비아, 블랙야크, K2, 밀레,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가을산행 특집' 행사가 펼쳐진다. 바람막이, 방수재킷, 슬림다운 등 가을시즌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컬럼비아 방수재킷을 17만9000원에, K2 슬림다운을 15만9000원에, 블랙야크 재킷을 9만9000원 판매한다.

또한 코트, 패딩, 점퍼 등 가을 패션아이템을 제안하는 '영캐주얼 F/W아우터 특집전'에서는 씨 코트와 패딩을 각 9만9000원에, GGPX 코트를 15만9000원에, 스위트숲 코트와 인조무스탕을 각 9만9000원에 판매하고, '비너스 란제리 가을초대전'도 진행돼 브래지어를 3만3000원과 3만5000원에, 파자마를 3만원에 판매한다.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골프, 스포츠, 키즈, 언더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휠라 패밀리 대전'이 마련되어, 트레이닝복 세트를 13만8000원에, 러닝화를 4만8000원에 판매하고, 행사상품을 당일 10·20만원이상 구매시 각 휠라 핸드크림·라면(5入)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백화점 세이, 꼼빠니아ㆍ잉어ㆍ이사베이 등 가을초특가전

▲백화점 세이 '가을 인기상품 특집'=가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가을 인기상품 특집'이라는 타이틀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백화점 세이는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여성 인기브랜드 꼼빠니아, 잉어, 막스까르띠지오, 조이너스, 크로커다일, 이사베이, 가파치가 참여하는 가을 초특가전을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제화패션브랜드 엘칸토의 가을슈즈 균일가 대전과 여성인기브랜드 블루페페의 아우터 특집전이 함께 열린다.

본관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모던아이창립 11주년 기념행사와 홀텍스가을 균일 특가 행사가 금·토·일 3일간 펼쳐진다. 본 행사는 행사장 내 30만원이상 구매 시 로베르따 스카프를 선착순 60명의 고객님께 증정한다.

또한, 본관 5층의 모던하우스에서는 23일 단하루 OPEN 3주년을 맞아 20%특별 세일이 진행된다. 본 행사는 주방, 침구, 욕실, 홈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가구는 10%세일이 적용된다. 또한 이 행사는 WOW상품 및 일부품목 제외된다.

박수영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현장취재]한남대 재경동문회 송년의밤
  2. 대전시주민자치회와 제천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자매결연 업무협약식
  3.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 "대전.충남 통합으로 세계 도약을"
  4. 세종시 50대 공직자 잇따라 실신...연말 과로 추정
  5. 대전시, 12월부터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 제한
  1. 천안시의회 김영한 의원, '천안시 국가유공자 등 우선주차구역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상임위 통과
  2. [현장]3층 높이 쓰레기더미 주택 대청소…일부만 치웠는데 21톤 쏟아져
  3. 한화이글스, 라이언 와이스 재계약 체결
  4. 전국 아파트 값 하락 전환… 충청권 하락 폭 더 커져
  5. 대전시노인복지관협회 종사자 역량강화 워크숍

헤드라인 뉴스


영정그림 속 미소 띤 환이… “같은 슬픔 반복되지 않길”

영정그림 속 미소 띤 환이… “같은 슬픔 반복되지 않길”

"환이야, 많이 아팠지. 네가 떠나는 금요일, 마침 우리를 만나고서 작별했지. 이별이 헛되지 않게 최선을 다해 노력할게. -환이를 사랑하는 선생님들이" 21일 대전 서구 괴곡동 대전시립 추모공원에 작별의 편지를 읽는 낮은 목소리가 말 없는 무덤을 맴돌았다. 시립묘지 안에 정성스럽게 키운 향나무 아래에 방임과 학대 속에 고통을 겪은 '환이(가명)'는 그렇게 안장됐다. 2022년 11월 친모의 학대로 의식을 잃은 채 구조된 환이는 충남대병원 소아 중환자실에서 24개월을 치료에 응했고, 외롭지 않았다. 간호사와 의사 선생님이 24시간 환..

대전서 금강 수자원 공청회, 지천댐 맞물려 고성·갈등 `얼룩`
대전서 금강 수자원 공청회, 지천댐 맞물려 고성·갈등 '얼룩'

22일 대전에서 열린 환경부의 금강권역 하천유역 수자원관리계획 공청회가 환경단체와 청양 주민들의 강한 반발 속에 개최 2시간 만에 종료됐다. 환경부는 이날 오후 2시부터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공청회를 개최했다. 환경단체와 청양 지천댐을 반대하는 시민들은 공청회 개최 전부터 단상에 가까운 앞좌석에 앉아 '꼼수로 신규댐 건설을 획책하는 졸속 공청회 반대한다' 등의 피켓 시위를 벌였다. 이에 경찰은 경찰력을 투입해 공청회와 토론이 진행될 단상 앞을 지켰다. 서해엽 환경부 수자원개발과장 "정상적인 공청회 진행을 위해 정숙해달라"며 마..

[尹정부 반환점 리포트] ⑪ 충북 현안 핵심사업 미온적
[尹정부 반환점 리포트] ⑪ 충북 현안 핵심사업 미온적

충북은 청주권을 비롯해 각 지역별로 주민 숙원사업이 널려있다. 모두 시·군 예산으로 해결하기에 어려운 현안들이어서 중앙정부 차원의 지원이 절실한 사업들이다. 이런 가운데 국토균형발전에 대한 기대가 크다. 윤 정부의 임기 반환점을 돈 상황에서 충북에 어떤 변화가 있을 지도 관심사다. 윤석열 정부의 지난해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발표한 충북지역 공약은 7대 공약 15대 정책과제 57개 세부과제다. 구체적으로 청주도심 통과 충청권 광역철도 건설,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구축,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구축 등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조..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롯데백화점 대전점, ‘퍼피 해피니스’ 팝업스토어 진행 롯데백화점 대전점, ‘퍼피 해피니스’ 팝업스토어 진행

  • 대전-충남 행정통합 추진 선언…35년만에 ‘다시 하나로’ 대전-충남 행정통합 추진 선언…35년만에 ‘다시 하나로’

  • 대전 유등교 가설교량 착공…내년 2월쯤 준공 대전 유등교 가설교량 착공…내년 2월쯤 준공

  • 중촌시민공원 앞 도로 ‘쓰레기 몸살’ 중촌시민공원 앞 도로 ‘쓰레기 몸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