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분야는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KT&G의 글로벌 인지도 제고와 관련한 기업광고, CSR기획, 영상 시나리오 3개 부문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11월 1일까지며, 두 차례의 심사와 워크숍을 거쳐 12월 22일 총 18개의 최종 수상팀을 발표한다.
심사기준으로는 창의성과 실현가능성 등에 중점을 두며, 부문별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100만원 등 총 3500여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최우수상을 받는 3개 팀에는 해외탐방의 기회도 부여한다.
참가대상은 대학생이나 일반인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contest.ktng.com) 및 페이스북(facebook.com/sangsangfar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