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기업은 15일 동구 판암동 308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판암역 삼정그린코아 아파트<투시도> 1565세대에 대한 견본주택을 지역민들에게 공개한다.
판암역 삼정그린코아 아파트는 판암도시개발사업 공동주택 부지인 A1~3 블록에 59㎡ 526세대, 69㎡ 245세대, 72㎡ 587세대, 76㎡ 201세대, 84㎡ 6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전 타입이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판암역 삼정그린코아는 우수한 교통여건을 지역 수요자들에게 자랑하고 있다. 도시철도 판암역과의 거리가 100m가량 되는 등 역세권 위치에 포함돼 있으며 대전역이 도시철도로 3개 역 거리에 있을 정도로 인접하다.
대전~옥천간 4번 국도변의 다양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까운 판암IC로 경부고속도로, 대전남부순환도로, 대전통영고속도로 접근이 쉽다.
판암역 삼정그린코아는 단지내 시설, 설계에서 최신의 트렌드를 접목하는 등 혁신적인 단지로도 손꼽힌다.
30년동안 전국에서 고품질, 고품격 아파트를 건설하며 인지도를 높여온 삼정기업이 대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파트인 만큼 모든 역량을 결집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정기업은 판암을 바꿀 최고의 주거단지를 건설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판암역 삼정그린코아는 남향위주의 단지배치, 필로티설계를 적용해 일조,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지상에는 주차장을 줄이고 녹지공간을 확대해 공원 같은 아파트로 조성할 계획이다.
혁신적인 평면설계로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펜트리, 드레스룸 등 쓰임새 많은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패밀리 다이닝 공간 등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설계를 선보인다.
대단지에 걸맞는 풍부한 운동시설과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춘 어린이놀이터 등 단지내 시설에서도 세심하게 입주민을 배려했다.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다목적 체육관 등 최신 시설의 원스톱 특화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해 단지내에서 건강과 여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트렌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새로운 스타일의 고급스런 공간을 실현했다.
한편, 판암역 삼정그린코아 아파트의 견본주택(042-622-3030)은 판암역 3번 출구 인근에 마련됐다.
이경태 기자 biggerthanseoul@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