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서 '오! 해피 스프링'

  • 경제/과학
  • 유통/쇼핑

롯데시티호텔서 '오! 해피 스프링'

  • 승인 2015-04-09 13:04
  • 신문게재 2015-04-10 18면
  • 박수영 기자박수영 기자
▲ 사진 위부터 대전롯데시티호텔 전경, 객실, 시카페
▲ 사진 위부터 대전롯데시티호텔 전경, 객실, 시카페
벚꽃의 향연이 펼쳐지는 4월, 엑스포 인근 갑천변 일대는 피크닉을 나온 연인과 가족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포근해진 날씨에 주말은 벌써부터 붐비기 시작한 것이다. 이색적인 꽃바람도 좋지만, 많은 인파에 밀리다보면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쉽다. 센스있는 남자친구라면 대전롯데시티호텔로 가족과 여자친구를 초대하는건 어떨까. <편집자 주>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롯데시티호텔 대전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야외 피크닉을 하며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프링 패키지이용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멀지 않은 한밭수목원, 갑천, 시민광장에서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돗자리매트, 텀블러, 레모네이드 2병, 그리고 조식뷔페 2인을 제공한다. 가격은 스탠다드룸투숙시 15만원, 디럭스패밀리트윈룸투숙시 16만 5000원이며, 부가세 별도다.

특히 롯데시티호텔은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갑천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따스한 봄 바람을 느끼며 주변에 펼쳐진 자전거 코스를 따라 엑스포다리와 갑천 주변의 경치를 둘러 보고 함께한 이와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와 함께 화창한 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도록 피크닉 상품을 들고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봄 소풍을 떠나보자.

▲스위트 패키지=롯데시티호텔은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품격있는 서비스와 스위트 객실로 럭셔리 호텔의 가치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2가지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거실과 침실을 분리해 공간의 효율성을 살린 스위트룸을 이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 패키지 1'은 주니어스위트룸 1박에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C-cafe) 조식뷔페 2인과 숨마스크팩 2매, 러쉬입욕제, 몰튼브라운이 포함돼 있는 뷰티박스를 제공한다. 24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 패키지2'는 상기 특전에서 주니어스위트룸 대신 디럭스스위트룸을 이용가능하며,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건조한 봄피부에 영양을 줄 숨마스크팩과 영국 천연 핸드메이드 비누 LUSH사의 향긋한 입욕제, 그리고 프리미엄 코스메틱몰튼브라운사의어메니티와 함께 지친 몸에 힐링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조이풀 포 레이디스 패키지ㆍ레이지 패키지=요즘 멀리 떠날 만큼 짬을 내기 힘든 직장 여성들이나 애 딸린 주부들 사이에서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롯데시티호텔 대전이 따뜻한 봄날 여자들끼리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조이풀 포 레이디스 패키지를 6월 말까지 선보인다. 친구들과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패키지는 스탠다드룸 1박과 성인 조식 뷔페 2인,러쉬입욕제 SET를 제공한다. 가격은 13만원이며 상기가격은 부가세 10% 별도이다. 영국 천연 핸드메이드 비누 LUSH사의 입욕제와 함께 향긋한 봄날의 휴식을 선사해줄 것이다.

창밖의 봄을 감상하며 늦은 일요일 오후까지 휴식을 취하고 싶은 '힐링족'을 위한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레이지 패키지는 스탠다드트윈룸 1박과 성인조식뷔페 2인, 캐리커처 쿠폰,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5시를 특전으로 한다. 조식뷔페는 1층 연회장에서 이용가능하며, 식사 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캐리커처 이벤트가 진행된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13만원이며, 부가세 10%는 별도다.

▲오 해피썬데이 패키지=롯데시티호텔 대전은 합리적인 가격에 여유로운 일요일을 보낼 수 있는 오 해피썬데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6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10만원이며, 상기 금액은 부가세 별도다. 오해피선데이 패키지 1은 조식뷔페 1인, 유선사이언스온천스파티켓 1매, 롯데시네마 2매를 제공하며, 패키지 2는 조식뷔페 2인, 유성사이언스온천스파티켓 2매를 제공한다. 재충전이 필요한 일요일, 편안한 투숙과 함께 봄맞이 온천여행으로 피로를 풀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자세한 스케줄은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www.lottehotel.com/city/daejeon)

문의 및 예약:롯데시티호텔 대전 042-333-1000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 백화점 설 휴점일은 언제?... "확인해보고 가세요"
  2. 세종시서 가족·지인과 '설 연휴'...이렇게 보내볼까?
  3. 원자력계 대부 故 한필순 소장 10주기 추모식… 동료들 "당신의 헌신 기억될 것"
  4.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대전 은구비서로 골목형상점가서 애로사항 청취
  5.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국민의힘 충청권 시도지사, 민생과 지역발전 뒷전"
  1. 국민의힘 대전시당 "풍성한 명절 보내시고, 행복과 안전을"
  2. [날씨] 설 앞두고 전국에 눈비 계속…대전·세종 아침 최저 -4도
  3. 충남도, 청·중장년 일상돌봄서비스 지원
  4. 설 연휴 폭설에 충청권 눈길 교통사고 잇달아…29일까지 많은 눈
  5. 명절 연휴 고속도로의 유용한 정보들

헤드라인 뉴스


눈에 파묻힌 설 연휴…내일까지 더 내린다

눈에 파묻힌 설 연휴…내일까지 더 내린다

설을 하루 앞둔 28일 전국이 눈으로 덮였다. 기온까지 뚝 떨어지며 내린 눈이 그대로 얼고 있다.이날 오전 현재 중부지방과 호남, 경북내륙, 경남북서내륙, 제주 등 대설특보가 내려진 지역을 중심으로 시간당 1∼3㎝씩 눈이 쏟아지고 있다. 적설량은 대전 10.7㎝, 충남 계룡시 계룡산은 29.1㎝, 충북 진천군(광혜원면)은 35.5㎝, 충북 충주 14.5㎝, 강원 홍천군 구룡령은 40.7㎝ 등이다.눈은 전국적으로(제주는 눈 또는 비) 계속 이어지겠다.29일까지 더 내릴 눈의 양은 대전·세종·충남·광주·전남·전북·제주산지 5∼15㎝(충..

부석사 불상 만나려 전국서 발길…광배·좌대 잃고 화상의 불상 `안타까워`
부석사 불상 만나려 전국서 발길…광배·좌대 잃고 화상의 불상 '안타까워'

금동관세음보살좌상이 서산 부석사로 옮겨지고 지난 647년간의 모진 풍파를 몸에 새긴 불상을 직접 보려는 방문객 발길이 서산으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화상을 입고 좌대가 분실되는 등 상처만 지닌 채 잠시 귀향한 불상을 측은히 여기면서도 관람객들은 서산지역 역사를 새롭게 알았다는 반응이다. 1월 26일 찾은 서산시 부석면 취평리 도비산의 부석사는 관람객들이 전국에서 찾아오면서 불상을 모신 설법전은 출입구에 문턱이 닳도록 붐볐다.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을 부축해서 불상 앞에서 합장 기도하는 가족부터 나들이로 서산을 찾았다가 부석사를..

[펫챠-Q&A] 설명절 발려견에 차례음식 줘도 괜찮을까?
[펫챠-Q&A] 설명절 발려견에 차례음식 줘도 괜찮을까?

설 명절에는 다양한 차례 음식들을 만드는데 반려인이 주의해야 할 음식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반려견을 키우거나 동반한 가족의 경우 소중한 강아지가 음식을 잘못 섭취해 응급으로 동물병원을 찾는 사례가 종종 발생한다. 반려견이 먹어도 되는 것과 안되는 것, 주의사항에 대해 24시 타임동물메디컬센터의 안정희 수의사를 통해 들어봤다. ① 떡: 질식 위험 떡은 소화가 어렵고 목에 걸려 질식사고를 유발할 수 있다. 송편 등 찰떡류는 더욱이 소화가 어려워 절대 먹여서는 안 된다. ② 전: 소화 안됨 전은 기름이 많은 고지방 음식으로 반려견의 소..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잊혀져가는 공중전화의 추억 잊혀져가는 공중전화의 추억

  • 명절 연휴 고속도로의 유용한 정보들 명절 연휴 고속도로의 유용한 정보들

  • 설 앞두고 북적이는 시장 설 앞두고 북적이는 시장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