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에센스 한 병을 겔 속에 그대로 담아 빠르고 즉각적으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다.
이번에 출시된 비크론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프리미엄 콜라겐', '에스까르고', '제주마유<사진>' 등 3종으로 피부 타입이나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청정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마린콜라겐 1000 을 함유해 생기 어린 탄력 피부로 가꿔주며, '에스까르고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달팽이 점액이 1000 함유돼 영양 부족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 사람 표피와 거의 동일한 성분의 보습제인 천연 오일 마유가 함유된 '제주 마유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마치 고보습 크림을 겔에 담은 듯한 제품으로 일반 겔 마스크보다 사용감이 부드럽고 지속력이 오래가는 크림타입 겔 마스크다.
이들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취득하고,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