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타임월드 '몽블랑·발리 23일 만나요'

  • 경제/과학
  • 유통/쇼핑

갤러리아 타임월드 '몽블랑·발리 23일 만나요'

  • 승인 2014-10-21 17:52
  • 신문게재 2014-10-22 7면
  • 박수영 기자박수영 기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장 오일균)는 23일 스위스 명품 브랜드 발리(BALLY)와 독일의 명품 브랜드 몽블랑을 오픈한다.

지역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발리(BALLY)는 100년이 넘는 전통을 지닌 스위스 브랜드로, 남성 구두 제조를 시작으로 잡화, 의류, 여성라인까지 확장됐다.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좋아하는 30~40대 여성 및 남성을 대상으로 수제 구두 90만~120만원, 남성 구두 60만~80만원, 여성구두 50만~70만원, 크로스백 90만~150만원 등 기존의 클래식한 느낌과 함께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을 주는 2014년 가을/겨울 시즌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발리 고급 가죽 노트를 증정한다.

이와함께 볼펜, 만년필 등 펜류에 그쳤던 몽블랑 매장이 시계를 포함한, 가죽제품, 액세서리 등 국내에서 전개되는 몽블랑 전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매장으로 새롭게 오픈해 고객을 만난다.

하이퀄리티와 장인 정신의 대명사로 오랜 시간 동안 전통적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몽블랑은 모든 제품의 디자인과 스타일, 무엇보다 장인정신에 대한 자부심을 하얀 별과 함께 제품에 반영시켜 오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전 구매고객 몽블랑 미니어쳐 향수, 30만원 이상 레더 구매 고객 몽블랑 레더케어 세트, 시계구매시 트래블 워치 파우치, 1000만원이상 구매시 트래블 워치 파우치 및 워치 와인더 박스를 증정한다.

박수영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가을단풍 새 명소된 대전 장태산휴양림…인근 정신요양시설 응급실 '불안불안'
  2. [사설] 의료계 '정원 조정 방안', 검토할 만하다
  3. [사설] 충남공무원노조가 긍정 평가한 충남도의회
  4. 대전사랑메세나에서 카페소소한과 함께 발달장애인들에게 휘낭시에 선물
  5. 대전 유성 둔곡 A4블록 공공주택 연말 첫삽 뜨나
  1. 제90차 지역정책포럼 및 학술컨퍼런스 개최
  2. 국방과학일류도시 대전 위한 교류장 열려
  3. '한국탁구 국가대표 2024' 나만의 우표로 만나다
  4. 충남대병원 응급의학과 학술적 업적 수상 잇달아…이번엔 국제학자상
  5. 건양대병원, 시술과 수술을 한 곳에서 '새 수술센터 개소'

헤드라인 뉴스


아침밥 안 먹는 중·고생들… 대전 45% 달해 ‘전국 최다’

아침밥 안 먹는 중·고생들… 대전 45% 달해 ‘전국 최다’

대전지역 청소년들의 아침식사 결식률이 전국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적극적으로 대응해 학생들의 건강 증진이 절실한 상황이지만 대전교육청은 바른 식생활 교육을 축소한 것으로 나타나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26일 교육부 2024 청소년건강행태조사 분석 결과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학생들의 아침식사 결식률은 지난해보다 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조사는 전국 800개 표본학교의 중·고등학생 약 6만 명을 대상으로 흡연, 음주, 식생활, 정신건강 등에 대해 자기기입식 온라인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대전지역 학생들의 아침..

[기획] 대전, 트램부터 신교통수단까지… 도시균형발전 초석
[기획] 대전, 트램부터 신교통수단까지… 도시균형발전 초석

대전시가 충청권 메가시티 완성의 시작점인 광역교통망 구축에 힘을 쏟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도시철도 2호선 트램부터 신교통수단 시범사업 등을 추진하면서 도시균형발전 초석을 다지는 것을 넘어 충청 광역 교통망의 거점 도시가 되기 위한 준비에 나섰다. 28년 만에 도시철도 2호선 트램이 올해 연말 착공한다. 도시철도 2호선은 과거 1995년 계획을 시작으로 96년 건설교통부 기본계획 승인을 받으면서 추진 됐다. 이후 2012년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하면서 사업이 물꼬를 틀 것으로 기대됐지만 자기부상열차에서 트램으로 계획이 변경되면..

대전 유통업계, 크리스마스 대목 잡아라... 트리와 대대적 마케팅으로 분주
대전 유통업계, 크리스마스 대목 잡아라... 트리와 대대적 마케팅으로 분주

대전 유통업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크리스마스트리와 대대적인 마케팅으로 겨울철 대목을 노리고 있다.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26일 백화점 1층 중앙보이드에서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연출은 '조이 에브리웨어(Joy Everywhere)'를 테마로 조성했으며, 크리스마스트리 외에도 건물 외관 역시 크리스마스 조명과 미디어 파사드를 준비해 백화점을 찾은 고객이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대전 신세계는 12월 24일까지 매일 선물이 쏟아지는 '어드벤..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12월부터 5인승 이상 자동차 소화기 설치 의무화 12월부터 5인승 이상 자동차 소화기 설치 의무화

  • 첫 눈 맞으며 출근 첫 눈 맞으며 출근

  • 가을의 끝자락 ‘낙엽쌓인 도심’ 가을의 끝자락 ‘낙엽쌓인 도심’

  • ‘우크라이나에 군사지원·전쟁개입 하지 말라’ ‘우크라이나에 군사지원·전쟁개입 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