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하이테크놀로지를 이용해 생각으로 움직이는 타이어 '마인드 리딩 타이어(Mind Reading Tire)'가 등장한다. 특히 다음 세대의 드라이빙을 꿈꾸고 만들어 나가는 한국타이어의 실험 정신과 혁신적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에는 마인드 파워에 집중하고 있는 남자와 그의 집중력으로 움직이는 마인드 리딩 타이어가 등장한다. '지금 당신의 마인드 파워를 확인하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타이어가 운전자의 뇌파를 읽고 그에 따라 움직인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오는 11월 1일 여의도 IFC 몰에서 고객들이 직접 뇌파로 움직이는 타이어를 체험하는 이벤트를 준비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홈페이지(tndl.hankooktir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