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트라 테크 엔트란트 재킷(왼쪽), 콘트라 캐논 재킷. |
레드페이스는 자체 개발한 '콘트라텍스' 첨단소재를 적용, 스마트하고 활용도 높은 고기능성 제품 안에 가을 날씨와 같은 쾌적함을 담아냈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테크 엔트란트 재킷'은 방수성, 투습성, 부드러운 촉감의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엔트란트 브이(Entrant-V)' 소재를 사용하여 탁월한 방수와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남성용으로 카키, 브라운, 여성용으로 버건디, 오렌지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입체패턴과 탈부착 후드, 포인트 컬러 지퍼가 만족도를 높여준다. (가격 22만4000원)
'콘트라 캐논 재킷'은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Contra-Tex X₂O Pro)' 소재를 사용했으며, 감각적인 스타일과 포인트를 살린 세련된 컬러는 물론 입체패턴으로 라인을 한층 더 살렸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는 특수 폴리우레탄 섬유의 막(Membrane, 극히 얇은 필름)을 접착시키는 레드페이스만의 독자적인 최첨단 기술로, 강력한 방수 및 방풍기능과 더불어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보장한다. 컬러는 남성용은 와인과 네이비, 여성용은 레드와 핑크로 출시한다. (가격 16만8000원)
서울=김대중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