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은 서비스 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서비스 품질 인증제도로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3년마다 재인증을 부여한다.
한국타이어는 리더십,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 경영성과, 고객만족도 조사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았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에 기반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뿐만 아니라 글로벌 Top Tier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병주 기자 can7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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