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는 16일부터 22일까지 '스테이 영 위크(STAY YOUNG WEEK)'행사를 온ㆍ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2ㆍ3ㆍ4ㆍ5층 매장 및 행사장에서는 인간의 7가지 정(희ㆍ로ㆍ애ㆍ락ㆍ애ㆍ오ㆍ욕)를 기본 모티브로해 세상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캐릭터 '에일리모'와 갤러리아의 콜라보레이션 작품 160여종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제공한다.
또한 2층 아뜨리움에서는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에일리모의 소개와 전시 작품들을 한눈에 볼수 있는 테이스팅존이 운영되고, 3층 동선에서는 대형 트릭아트와 명화를 캐릭터로 승화한 '명화패러디 아트존', 4층에서는 기존의 붓과 연필에서 벗어난 새로운 형태의 창작물을 표현한 '디지털아트존', 5층에서는 대형트릭아트 및 씨규어를 풍경으로 한 '포토갤러리'가 운영된다.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돼 1층 랜드마크에서는 카파,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헤드 브랜드가 참여한 스포츠 특집전이 열리고, CEO퍼퓸 향수 브랜드에서는 성년의날을 기념해 마크제이콥스, 페라가모, 버버리, 페라리 등 다양한 종류의 향수를 20~50% 할인된 가격에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9층 특설매장에서 블랙야크, 머렐, K2, 네파 등이 참여한 '아웃도어 BIG브랜드 특집전'과 '초여름 영캐주얼 특가상품전'을 진행한다. 2층 유니클로에서는 '땡스 세일(Thanks SALE)' 행사가 19일까지 펼쳐진다.
오희룡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