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박싱위크'는 26일 열리는 유럽의 '박싱데이(Boxing Day)'를 31일까지 확대한 개념으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는 신선 및 가공식품, 가전, 가정용품, 아웃도어, 유아동 및 성인남녀 브랜드 패션잡화, 준보석 등 총 3000여 종의 주요 상품을 연중 가장 저렴한 수준인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홈플러스 '박싱위크'는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생필품뿐만 아니라 홈플러스가 타 대형마트에 비해 크게 경쟁력을 보이는 브랜드 패션잡화 쇼핑몰, 인터넷쇼핑몰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대대적으로 전개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오희룡 기자 hu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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