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구스 하프 재킷'. |
레드페이스 콘트라텍스 소재로 만든 '콘트라 구스 써미트 스톰 재킷', '콘트라 구스 익스퍼트 재킷', '콘트라 구스 하프 재킷' 등 아웃도어 의류 가격을 올리는 수입원단을 대체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콘트라텍스는 강력한 방수 및 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을 자랑하며 털이 빠져나오지 않게 해주는 다운프루프(downproof) 안감을 이중으로 덧대 털 빠짐을 해결해 제품 수명 및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콘트라 구스 써미트 스톰 재킷'은 총 8가지 다양한 컬러에 700필파워(다운 복원력)의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콘트라 구스 익스퍼트 재킷'은 충전재의 80%를 가볍고 풍성한 솜털로 구성해 높은 보온효과를 제공한다.
'콘트라 구스 하프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길이에 탈부착이 가능한 퍼(fur) 후드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멋을 한층 더했다.
또한 겨울철 단기 산행 및 중거리 상행과 일상생활에서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콘트라 웜 패딩부츠', '콘트라 웜 테크부츠', '콘트라 웜 로얄부츠'도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17일까지 전매장에서 신상품 구스다운 재킷은 30%, 이월 상품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구스다운 재킷 상품대전'을 진행이다.
오희룡 기자 huil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