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연세대 경영연구소 산하 'B&B 마케팅 연구센터'와 공동 개발한 KHB(Korea Highest Brand Index)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가 상승한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브랜드 경영성과 인증제도다.
한국타이어는 그동안 기술집약적 초고성능(UHP)타이어, 친환경 타이어 개발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타이어 상품군을 확대해 왔다.
특히 소비자 대상 브랜드, 기업의 상표선호도 및 구입가능성 평가에서 타이어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가장 신뢰받는 대한민국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재확인했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