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인증제도로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고객평가 등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ktcs 임덕래 대표는 “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컨택센터 운용솔루션 개발, 고객불만 50% 감소 노력, 상담 매니저 근무환경 개선 등 대내외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컨택산업을 이끄는 리딩 기업으로 한 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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