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루 엔터테인먼트 제공 |
인도네시아를 방문 중인 이루는 지난 5일 방송된 인도네시아 지상파 방송 토크쇼 '레이트 나이트 쇼'에 출연했다. 이루 특집으로 2시간가량 진행된 이날 방송은 이루만을 위한 토크쇼였다.
현지 관계자는 “이 같은 특집 방송은 해외 뿐 아니라 국내 연예인들도 쉽사리 생각할 수 없다”며 “날이 갈수록 치솟는 이루의 인기가 2시간 특집방송이 편성되는 이례적인 결과를 이끌어 냈다”고 말했다.
이어 “이루의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을 정도로 열기가 대단하다”며 “'국민스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루는 이날 방송에서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대화를 나눴다. 또 인도네시아 인기 방송인 술래와 듀엣송 '사랑해요', 자신의 히트곡 '미워요' 등을 열창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당일 생일을 맞은 이루를 축하하기 위해 팬들도 녹화장을 찾았다. 이들이 이루에게 생일 케이크와 선물을 전달하고,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장면도 전파를 탔다.
한편 이루는 인도네시아 머무르며 술래와 듀엣곡 '사랑해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방송, 라디오, 잡지 인터뷰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컷뉴스/중도일보제휴사]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