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실리테크(주)의 주력제품 '크리너스'는 4대 메이저 네트워크 회사에 생활용품을 공급해 온 전문기술과 제조경험을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현재 크리너스 상품은 실리앙과 실리앙 아기전용, 세제 등 3가지 시리즈로 20여종의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금강실리테크의 실리앙 섬유린스는 세탁시 정전기 방지는 물론, 원색 보호 및 개선효과가 뛰어난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감촉과 은은한 향기는 새옷을 입는듯한 느낌마저 준다.
섬유유연제는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피부를 위한 세탁세제로 100% 식물첨가물로 구성해 안전한 세척을 할 수 있다.
특히 식품첨가물 주성분의 무독성세제·자몽종자 추출물로 살균, 향균작용을 하는 것은 물론, 과일성분의 구연산염 사용으로 냄새제거 효과까지 있다. 크리너스 세제 샤크린은 표백세탁세제로 일반세제와 달리 삶을 필요없이 적은 양으로도 탁월한 세착력을 갖고 있다. 또한 용해성이 우수해 세제찌꺼기가 남지 않아 청결하고 안전하게 세탁을 마무리한다.
이밖에 주방세제는 손 피부보호 성분을 함유해 설걷이 후 습진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기름때 세정과 비린내 제거까지 가능해 주방세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크리너스 시리즈는 국내시장을 넘어, 중국 등으로 수출을 계획하고 있다.
박병주 기자 can790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