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52회째를 맞은 몽드셀렉션은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로, 1961년 이후 각 부문에 걸쳐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참이슬의 금상 수상은 100% 천연원료 사용으로 깨끗함을 완성한 참이슬의 최근 리뉴얼 성과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리뉴얼 이전에는 은상을 3회 수상한바 있다.
또한 참이슬은 브랜드 가치 평가업체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2위에 오르며 13위 신라면, 15위 카스맥주보다 높은 위치로 식음료 부문을 통틀어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올랐다.
한편 브랜드스탁이 4월 발표한 소주 부문 브랜드가치 순위에서 처음처럼을 누르고 1위에 올랐다.
1998년 출시 이후 14년 1개월 만에 200억병 판매를 돌파했다.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 컨셉트로 7번의 리뉴얼을 거쳐 깨끗한 맛을 더해갔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국내외 각종 평가에서의 1위 선정은 품질의 끊임없이 개선한 노력과 젊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와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해온 참이슬만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고 밝혔다.
박병주 기자 can7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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