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을지대병원 교직원들은 올해를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혁신의 해'로 선포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할 것을 다짐했다.
교직원들의 CS 비전 결의문 낭독에 이어 범석홀에서 속개된 심포지엄에서는 조우현 을지대학교의료원장의 '환경변화와 의료기관의 혁신', 조윤희 강남세브란스병원 QI팀장의 'Gap 분석에 따른 서비스 혁신' 등의 강의가 이어졌다.
이날 황인택 원장은 “주인의식을 갖고 '나부터', '나 먼저' 실천한다는 자세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minyeo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