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서는 와이퍼, 워셔액 교체 등 기존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본 점검 서비스 외에도 봄맞이 특별 항균필터를 교환해 주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네일아트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기부행사도 열어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기증한 의류, 서적, 오디오 등을 모아 고객명의로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해 환경사랑과 나눔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이밖에도 아름다운 비포 서비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가 후기나 차량 점검 중인 현대차 직원 사진을 개인 블로그 및 카페에 남겨 해당 URL을 블루멤버스 이벤트 후기 게시판에 등재하면 심사를 거쳐 주유 상품권 및 기프트콘을 제공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