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컨설팅은 단순한 CS 교육을 넘어 현장영업 코칭과 매니지먼트를 제공을 통해 세일즈 역량강화와 고객만족도 향상, 매출증대를 꾀하는 신개념 컨설팅 서비스다.
또 경영에서 현장까지 정렬된 세일즈 전략을 수행할 수 있도록 현장 수행성과, 인적자원, 리서치 등 3가지 분야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현장 모니터링, 고객만족도 조사 등 체계화된 리서치와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현장에 바로 적용 가능한 세일즈 전략과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ktcs는 CS아카데미 사업을 통해 검증된 핵심역량과 대전 본사 및 서울 등 7개 지역사업단의 전국 네트워크 400여명의 전문강사, 1000여명의 리서치 전문요원 등 인력풀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계획이다.
ktcs 관계자는 “세일즈컨설팅은 2010년 런칭한 CS아카데미의 사업영역을 확대한 신규 사업”이라며 “전문 인력풀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성과를 극대화하고 국내에서 선도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록 기자 idolnamba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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