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2003년부터 11년 연속 브랜드 파워 승용차 타이어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이번 조사에서는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를 포함하는 브랜드 인지도 조사와 이미지, 선호도, 구입 가능성을 포함하는 브랜드 충성도 조사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한국타이어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깊은 신뢰를 확인했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으로서 기술력과 품질, 사람에 가치를 두고 끊임없이 브랜드 가치 향상에 힘 써온 결과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전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