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는 이번 앨범을 특별한 방식으로 공개한다. 바로 3월 7일 5곡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후, 3월 21일 다른 5곡을 포함한 풀 앨범을 발표하는 것.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잇츠 오버'(It's Over)와 '로즈'(Rose) 두 곡이다.
이 같은 방식은 지난 1일 인트로곡 무료공개에 이어 3월 한 달을 이하이의 노래로 채우겠다는 YG 측의 전략이다.
7일 발표되는 '잇츠 오버'는 이하이의 데뷔 싱글 '1,2,3,4'에 참여했던 MASTA WU가 작사를, LYDIA PAEK과 로빈이 공동작곡한 곡. 21일 발표되는 두 번째 타이틀곡 '로즈'는 YG 가수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테디와 송백경이 공동 작곡했다.
여기에 YG의 새 걸그룹 멤버인 김제니도 '스페셜'(Special)이란 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2NE1의 '아파'를 작곡한 선우정아와 에픽하이의 타블로, 빅뱅의 '배드 보이'(Bad Boy), 지드래곤의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작곡한 CHOICE37 등 YG의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해 이하이의 첫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노컷뉴스/중도일보 제휴사]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