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에 따르면 권상우ㆍ수애의 '야왕', 조인성ㆍ송혜교의 '그겨울, 바람이 분다'(이하 그겨울), 강지환ㆍ황정음의 '돈의 화신'의 하이라이트 및 소개 영상이 담긴 '2013 SBS 드라마 특별 시사회-그 남자, 그 여자와 데이트'가 8일 전파를 탄다.
2013년 SBS 드라마의 포문을 여는 '야왕'은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려는 여자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남자의 사랑과 배신, 욕망을 그린 드라마로 수애가 그 여자 '주다해' 역을, 권상우가 그 남자 '하류' 역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추위 속에서 진행된 두 배우의 동해바다 키스신 '촬영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스타 작가' 노희경과 조인성, 송혜교의 조합만으로도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그겨울'은 유년시절 부모로부터 버려지고 첫사랑에 실패한 후 의미 없는 삶을 사는 남자와 부모의 이혼과 오빠와의 결별, 갑자기 찾아온 시각 장애로 외롭고 고단한 삶을 사는 여자의 이야기로 드라마 촬영 현장과 '예고영상'이 공개된다.
돈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은 한 남자를 중심으로 로비와 리베이트, 커넥션과 비리에 얽힌 대한민국의 세태를 날카로운 해학과 풍자로 그려내는 '돈의 화신'은 예고편, 촬영현장 공개와 강지환, 황정음 두 배우가 말하는 각자의 캐릭터 및 드라마 이야기 역시 담긴다.
[노컷뉴스/중도일보 제휴사]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