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건설업체인 중흥종합건설이 천안 백석동에 임대아파트 '백석 중흥S-클래스'<조감도>를 공급하고 있다.
총 236세대, 전용 84㎡ A·B타입으로 구성된 백석 중흥S-클래스는 월 임대료 없이 보증금만으로 입주하고 5년 후 분양 전환되며, 장기간 임대와 거주 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부담이 적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발코니 무료확장으로 전 세대 남향 위주 판상형 설계와 3.5베이(84A), 3면 개방형(84B) 평면구성으로 통풍, 채광, 개방감을 극대화 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다목적 공간과 실버룸,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조성되고, 주차장을 지하화하는 대신 지상을 공원화 해 쾌적성을 높인다.
수도권 전철역이 가깝고, 경부고속도로 천안IC를 연결하는 삼성대로와 KTX 천안아산역, 국도 1·21호가 인접하는 등 접근성이 뛰어나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마트와 한방의료원,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환서초, 오성중, 두정고 등 우수 학군과 인접해 있는 등 교육환경도 탁월하다.
또 삼성디스플레이 산업단지, 천안 산업단지, 백석 산업단지, 천안물류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어 배후 주거지로서의 개발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KT&G 인쇄창 건너편에 있다. (문의 1577-1174)
천안=오재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