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조사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위해 전문조사기관에 의뢰 11월 23일까지 조사를 실·과, 사업소, 읍·면·동, 보건지소·진료소 등 72개이며 민원고객 1000명을 표본으로 조사한다.
주요 조사내용은 업무처리 만족도, 친절도, 편의시설 수준, 대기시간 및 민원처리 속도, 정확성 등 12개 항목이며,시는 조사결과를 부서장 평가에 반영하고 제안사항 및 의견은 시정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이희집 자치과장은 “조사결과 나타난 행정서비스 불편사항이나 문제점은 개선·보완하고 우수사례는 전파하겠다”며 “시민감동의 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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