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요리 지도사 과정은 아동교육과 요리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요리를 통한 창의성과 감성을 길러주는 전문지도자 양성 과정으로 이번 10주의 교육과정을 모두 참여하게 되면 '아동요리지도사' 자격을 취득하게 된다.
이번 교육은 아동요리 지도사 전문가인 아이쿡 아카데미 김시현 원장을 초빙해 실시된다.
예산=신언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대전시가 지역 마스코트인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 상품으로 '꿈돌이 라면' 제작을 추진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이날 대전관광공사·(주)아이씨푸드와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 및 공동브랜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전 꿈씨 캐릭터 굿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전의 정체성을 담은 라면제품 상품화'를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과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이에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대전 꿈돌이 라면' 상품화·공동 브랜딩, 판매, 홍보, 지역 상생 등 상호 유기..
충남도가 30년 묵은 숙제인 안면도 관광지 조성 사업 성공 추진을 위해 도의회, 태안군, 충남개발공사, 하나증권, 온더웨스트, 안면도 주민 등과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홍성현 도의회 의장, 가세로 태안군수, 김병근 충남개발공사 사장, 서정훈 온더웨스트 대표이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금하 안면도관광개발추진협의회 위원장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하나증권 지주사인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도 참석, 안면도 관광지 개발 사업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면도 관광지 3·4지..
실시간 뉴스
1시간전
‘논산육군병장몰’ 특별행사, 전국 최고 딸기 할인 판매1시간전
논산 농산물, 인도네시아와 미국 수출 ‘본격화’1시간전
HD현대건설기계, 국가유공자 하우스 리모델링 준공1시간전
논산시와 국제로타리3680지구 10지역 ‘맞손’1시간전
논산시, ‘농기계임대사업소 양촌농협 분소’ 개소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