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급하는 공동주택용지는 고층형 RH5블록(1015억원)과 중층형 RM14블록(631억원)등 2개 블록으로 60~85㎡ 이하및 85㎡ 이상의 아파트 공급이 가능한 혼합형 용지다.
충남개발공사는 이번에 공급하는 공동주택용지가 위치나 주변환경 등으로 볼때 최상의 조건을 갖춘 용지임에도 불구 내년 충남도청의 이전을 앞두고 있는 내포신도시의 조속한 정주여건을 마련하는데 만전을 기하기 위해 5년 무이자 할부조건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또한 충남개발공사는 주택사업자들이 이번에 공급하는 공동주택용지 분할 매입을 희망할 경우 RH5블록은 3개필지로 RM14블록은 2개 필지로 각각 분할이 가능하며 3년간 무이자로 공급할수 있다.
지난 2일 충남개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분양공고한 내포신도시 공동주택용지 공급은 오는 16일부터 1순위를, 23일부터는 2순위 분양신청을 각각 접수한다.
한편 충남개발공사의 내포신도시내 용지분양은 그동안 순조롭게 추진되며 이미 분양받은 롯데캐슬, 웅진스타클래스, 효성 더루벤스등 주택사업자들의 아파트 분양도 성공적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져 주택사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포신도시 공동주택용지 무이자 할부 분양에 관심이 있는 주택사업자는 충남개발공사 고객지원부( 041-630-7823)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유환동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