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서비스 교육은 본격적인 피서철을 앞두고 태안을 찾는 관광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친절도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손님맞이 요령과 즐거운 마인드 관리'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CS전문가 원소정 강사의 강의로 진행된 교육내용은 손님맞이 인사법, 호감을 주는 미소 만들기, 공손하고 친근감 있게 말하기, 용모와 자세 등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또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본격적으로 피서객이 증가하는 만큼 항상 웃는 얼굴과 친절한 손님맞이로 친절한 이미지의 아름다운 휴양도시 조성에 적극 협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태안군 관계자는 “이번 택시운수업자 친절교육을 계기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군민과 관광객에게 친절한 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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