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석환 홍성군수 |
이날 보고회에서는 민선5기 김석환 군수의 공약사항 48건과 지시사항 107건에 대해 그동안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앞으로 추진계획 등에 대해 중점 논의했다.
민선5기 홍성군의 공약사항 48건중 기업유치 유공자 포상금지급조례 제정 시행, 가축시장 현대화 사업 추진, 다자녀가정에 대한 지원확대, 민원조정위원회 설치 운영 등 9건은 이미 완료된것으로 보고됐다. 또 상시공연문화 활성화, 지역 농축산물 명품브랜드화, 도청이전에 따른 용봉산 주변지역 개발, 온천자원 개발을 위한 기반조성 등 36건의 공약사항은 추진중에 있으며 광천지역 제2 일반산업단지 조성, 한우먹거리타운 조성사업 등 2건은 아직까지 착수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아니라 이날 보고회에서는 군수공약사항 외에 그동안 지시사항 107건에 대한 추진 및 처리현황과 11건의 지역현안사업 추진상황에 대해서도 보고하고 효율적인 추진계획을 신도있게 논의했다.
김석환 군수는 이날 “추진 완료된 공약사항에 대해서는 철저히 관리하고 추진중인 공약사항은 차질없이 마무리 될수 있도록 추진할 것”을 주문하고 “지역현안사업에 대해서는 하루빨리 해결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것”을 당부했다.
홍성=유환동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